압구정동과 신사 지역의 베스트 샵

강남 패션의 중심지 압구정과 신사, 가로수길의 보석같은 샵들을 모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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빌라 수향
빌라 수향
이태원 565, 강남 8. 번지 수 같은 이 이름들은 바로 향기 브랜드 수향에서 만든 향기의 이름들이다. 서울의 특정 지명을 딴 이 향기들은 수향이 서울을 베이스로 활동하는 향기 브랜드임을 나타내주는 바로미터이기도 하다. 이태원 골목길의 작은 숍에서 시작한 수향은 브랜드 확장에 힘입어 신사동의 빌라를 개조해 ‘빌라 수향’을 오픈 했다. 캔들, 디퓨저, 룸 스프레이 등 향기를 베이스로 한 수향의 여러 제품을 만나볼 수 있는 곳. 핑크 빛 패키지와 블루 시멘트의 빌라 덕에 후각 뿐만 아니라 시각 또한 만족 시킬 수 있는 곳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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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주(JAJU)
자주(JAJU)
자주(jaju)는 이마트의 자사 상표 부착(PB) 브랜드였던 ‘자연주의’를 새롭게 만든 브랜드다. 자주는 합리적인 가격과 품질을 갖춘 제품군으로 국내 주부들에게 사랑받는 브랜드이며, 종종 일본의 무인양품(MUJI)과 비교되기도 한다. 가로수길의 플래그십 스토어는 가장 큰 매장으로 지하 1층, 지상 3층까지 매장으로 꾸며져 있다. 층별로 지하 1층에는 키친, 테이블 웨어 제품이, 1층에는 헬스 캐어와 여행이, 2층에는 패션 의류와 악세서리, 3층에는 뷰티,아로마,베딩 제품등이 있다. 특히 집을 형상화한 화이트 컬러의 원목으로 꾸민 인테리어는 편안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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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가격 2/4
앤솔로지
앤솔로지
가로수 길의 패션 리빙 편집 숍. 탄탄한 고급 편집 숍이 많은 가로수 길에서도 색다른 존재감을 보이고 있는 숍이다. ‘life Is harmony’라는 슬로건 아래, 패션과 리빙이라는 카테고리를 넘어 보다 광범위한 재고 품목들을 갖고 있기 때문이다. 총 2층으로 이뤄진 숍의 1층에는 주방용품, 캠핑용품, 문구, 액세서리와 같은 여러 가지 디자인 제품들을, 2층에는 패션 의류와 잡화가 판매 되고 있다. 고급 브랜드보다는 합리적인 가격대의 캐주얼 디자인 브랜드가 많이 입점해있다. 친구에게 줄 선물을 골라야 하지만 마땅히 무엇을 사야할 지 막막할 때, 들러 멋진 선물을 선택할 수 있는 숍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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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시나
카시나
국내 최대의 스트리트 브랜드 편집숍이다. 1997년 부산을 거점으로 생겨난 카시나는 스케이트보드 코어 숍으로 출발했으나 현재는 스투시, 허프, 브랫슨, 누드본즈 등 다양한 브랜드의 수입 및 유통, 판매를 진행하는 회사로 성장했다. 스트리트 브랜드 뿐만 아니라 컬처 자체를 소개하고자 하는 숍의 지향점은 매장을 채우는 디스플레이와 음악을 통해 드러난다. 평소 스트리트 컬처에 문외한이더라도 재미있게 구경할 수 있다. 매장을 찾은 손님들의 힙한 스트릿 패션을 보고 있으면 당신도 스냅백 하나쯤 갖고 싶어지게 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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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가격 3/4
에잇 컬러스
에잇 컬러스
리빙 잡지를 뒤적이다 보면 어렵지 않게 발견할 수 있는 이름의 숍 중 한 곳. 에잇 컬러스는 모던한 분위기의 아이템부터 키치(kitch)하고 빈티지한 아이템까지 고루 갖춘 리빙 편집 숍이다. 덴마크의 유명 리빙 브랜드인 해이(HAY)와 하우스닥터(House doctor) 같은 제품을 취급할 뿐만 아니라 로앤메인(roh and main)과 같은 국내 브랜드의 제품을 소개하기도 한다. 에잇 컬러스가 자체로 제작한 북유럽풍 디자인의 쿠션 또한 살펴볼 만한 아이템. 온라인 숍도 잘 꾸며져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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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가격 3/4
챕터원
챕터원
가로수 길 골목 지하 1층에 위치한 리빙 편집 숍. 국내 리빙 브랜드와 디자이너들의 물건으로 가득한 숍을 꿈꿨다는 대표의 지향점에서 드러나듯 챕터원은 오묘한 매장 분위기를 가지고 있다. 외국 수입 제품과 국내 제품의 비율이 거의 1:1로 이뤄져 있고, 챕터원에서만 볼 수 있는 품목도 상당하다. 물푸레 나무 재질의 유기 세트인 ‘잔담’, 대추 나무 재질의 얼레빗 ‘낙낙’ 같은 제품은 안동 하회마을 같은 지역에서 수공예로 작업한 것들이다. 북유럽풍 디자인의 인기에 질려있다면 믿고 가볼 법한 소신 있는 리빙 편집 숍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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어바웃 서울
어바웃 서울
가로수 길에 위치한 지하 1층, 지상 3층의 대형 아웃도어 라이프 스타일 숍. 1층은 미국 정통 아웃도어 브랜드인 파타고니아(Patagonia)가 숍인숍(shop-in-shop) 형식으로 입점해 있으며, 2층에는 보드나 자전거 라이딩, 서핑을 즐기는 사람들을 위한 의류, 신발, 액세서리, 도서 셀렉션이 마련되어 있다. 3층은 빈 공간으로 어바웃과 색깔이 비슷한 타 브랜드의 팝업 스토어나 전시 공간으로 쓰이고 있다. 숍에서 재미있는 부분은 지하 1층에 있는 ‘어바웃 마켓’(urbout market)인데, 커피를 비롯해 맥주, 소시지 같은 식료품을 구매하고 그 자리에서 먹을 수도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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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가격 4/4
에크루
에크루
해외 브랜드를 중점적으로 다루는 패션 편집 숍. 매장을 운영하는 ‘에크루’는 패션 브랜드 수입업계에서는 실력을 인정받는 회사다. 매장에는 패션 피플 사이에서 최근 가장 사랑받는 스웨덴 브랜드인 아크네 스튜디오(Acne Studios)부터, 이탈리아 인기 브랜드 MSGM(엠에스지엠)까지 젊은 사람들이 좋아할 만한 브랜드로 가득하다. 해외에서 가장 핫한 브랜드를 빨리 만나보고 싶다면 에크루로 가면 된다. 에크루가 메인 숍이지만 프리미엄 에디션인 에크루 플러스와 에크루 아울렛이 있어 필요에 따라 합리적인 쇼핑이 가능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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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가격 3/4
샌프란 시스코 마켓
샌프란 시스코 마켓
이탈리아 피렌체에서 디자이너로 활동하던 대표가 만든 남성 패션 편집 숍. 언뜻 보면 평범한 아메리칸 캐주얼 브랜드를 모아놓은 것 같지만 알고 보면 이탈리안 클래식과 어메리칸 클래식이 교묘히 섞인 셀렉션을 보여준다. 때문에 이곳에서는 편안하고 털털한 느낌의 어메리칸 캐주얼보다는 적당히 정제되어 있고 깔끔한 느낌의 브랜드를 접할 수 있다. 늘어진 후디와 펑퍼짐한 칠부 바지 차림새가 미국 아저씨처럼 느껴지는 남자라면 이 숍을 방문해보는 것도 하나의 솔루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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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가격 4/4
무이
무이
패션그룹 한섬이 7년 동안 준비해 문을 연 대형 편집 숍. 청담 매장이 직영점이며, 3개의 매장을 더 가지고 있다. ‘클로에’(chole)‘, ‘알렉산더 맥퀸’ (Alexander McQueen) 같은 세계적인 명품 브랜드 뿐만 아니라, 디올(Dior) 수석 디자이너 크리스 반 아쉐의 개인 브랜드인 ‘크리스 반 아쉐’(kris van assche) 같은 신진 브랜드도 입점해 있다. 남성-여성브랜드 모두 합쳐 40여 곳이 입점해 있으며 높은 천장과 모던한 인테리어, 매장마다 다른 디스플레이가 특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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