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젝트 알로프트 스타 by MTV 2016

차세대 글로벌 여행객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알로프트 호텔은 호텔 비즈니스와는 별개로 재능 있는 뮤지션을 지원하는 플랫폼 역할도 해오고 있다.

광고하는

차세대 글로벌 여행객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알로프트 호텔은 호텔 비즈니스와는 별개로 재능 있는 뮤지션을 지원하는 플랫폼 역할도 해오고 있다. “알로프트는 디자인,뮤직, 테크놀로지 분야에서 감각적이고 멋진 트렌드를 접하고 싶어하는 얼리어답터를 위해 만들어진 브랜드다”라고 소개하는 빈센트 옹(메리어트 인터내셔널 아시아 태평양 지역 브랜드 매니지먼트 부문 시니어 디렉터)의 설명처럼 지난 3년간 프로젝트 알로프트 스타를 진행하며, 아시아 지역에서 다음 세대를 이끌 신예 아티스트들의 쇼케이스를 주최해온 것. 500곡 이상이 출품되고, 60만 명 이상이 공개 투표에 참여한 이 “프로젝트 알로프트 스타 by MTV”는 중화권(중국, 홍콩, 마카오, 대만), 동남아시아(말레이시아, 싱가포르, 태국), 인도, 대한민국 등 9개의 국가가 포함된 4개의 클러스터 지역에서 진행되었으며, 한국에서는 올해 처음으로 개최된 행사다. 한국의 결선 무대는 지난9월 30일 알로프트 서울 강남에서 최종 우승자를 뽑으며 막을 내렸으며 최종 우승자는 보컬, 베이스, 드럼, 피아노로 구성된 인디밴드 브라운웨일(BrwonWhale)이 차지했다.이들은 우승 상금 미화 1만 달러와 함께 아시아 지역의 MTV 신을 통해 대중에게 소개되는 기회를 갖게 된다.
추천작
    추천작
    추천작
    광고하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