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스8

넷플릭스에서 볼 수 있는 LGBT 코드의 미드

에디터가 추천하는 LGBT 코드의 미드들

광고하는

어머! 이건 꼭 봐야해. 타임아웃 에디터가 추천하는 넷플렉스 LGBT 코드의 미드들!

오렌지 이즈 더 뉴 블랙

부유하게 자란 레즈비언 뉴요커가 과거 여자친구 때문에 저지른 범죄로 (마약을 운반했다) 감옥에 갇히며 생긴 에피소드를 담았다. 각기 다른 수감자들이 부딪치며 벌어지는 갈등과 주인공이 성장해가는 모습이 재미있다. 놓쳐서는 안 될 넷플릭스의 간판 프로그램이다.

센스8

형제에서 남매. 그리고 최근 자매가 되어 화제가 되고 있는 워쇼스키 자매의 작품. 전 세계 각각 다른 나라, 다른 문화권에 살고 있는 8명이 텔레파시로 연결되며 일어나는 사건을 그리고 있다. 배두나를 비롯해 한국의 배우들이 나와 반가웠던 작품. LGBT 커플이 많이 비춰지는데 노출 수위가 높은 장면이 많다.
광고하는

그레이스 앤 프랭키

내 남편이 내 친구(사실 원수 관계다)의 남편과 사랑에 빠졌다? 40여 년의 결혼생활을 이어오고 있던 두 부부. 어느 날 서로의 남편들이 사랑하기에 결혼하고 싶으니 이혼을 해달라는 충격적인 요구를 해온다. 올해 5월부터 시즌 2가 방영될 예정이다.

언브레이커블 키미 슈미트

사이비 종교단체에 15년간 감금되었다가 구출된 20대 후반의 아가씨가 뉴욕에서 갱생 적응하는 이야기다. 어두운 내용 같지만 주인공이 워낙 밝고 긍정적이라 가슴이 따뜻해지는 시트콤. 영화 <퀸카로 살아남는 법>으로 유명한 티나 페이의 연출이 돋보인다. (참고로 '메이즈러너'로 스타덤에 오른 이기홍도 출연한다!)
추천작
    추천작
    추천작
    광고하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