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배드

7월에는 뭘 볼까? 7월 개봉 영화

드디어 미니언이 돌아왔다!

광고하는

괜히 밖에서 덥다고 투덜대지 말고, 시원한 영화관에서 피서를 즐기자. 귀여운 애니메이션을 좋아한다면 < 슈퍼배드 3 >, 화제가 되는 영화는 꼭 봐야 직성이 풀린다면 < 군함도 >, 아이들과 함께 영화관에 왔다면 < 3: 새로운 도전 >을 추천한다.

군함도

일제 강점기를 배경으로 한 영화다. 군함을 닮아 군함도라 불리는 섬, 일본의 하시마에 강제 징용된 후 목숨을 걸고 탈출을 시도하는 조선인 400명의 이야기를 그렸다.  송중기, 소지섭, 황정민과 이정현까지, 연기파 배우들에 류승완 감독을 더한 매머드급 대작의 탄생을 기대해본다.

  • Movies
  • 애니메이션
< 슈퍼배드 >의 주인공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닌 ‘귀요미’들, 미니언 군단이 돌아온다. 이번에도, 중독성 강한 댄스와 특유의 명랑함은 기대해도 좋다. 1, 2편을 감독한 피에르 꼬팽과 카일 발다가 이번에도 제작을 맡았다. 미니언의 주인 그루는 발타자르 브래트를 놓쳐 악당 퇴치 연맹에서 해고된다. 무료한 삶을 살던 그루는 드루라는 쌍둥이 동생이 있다는 사실을 알게된다. 그루와 똑같은 얼굴과 체격을 가졌지만 패션감각이 뛰어나고 매력적인 악당, 드루. 그루는 그에게서 집안이 대대로 악당이었다는 사실을 듣게 되고, 다시 악당이 되고 싶은 유혹에 시달린다. 그루에게 맹목적인 충성을 바치는 ‘그루 바라기’, 미니언은 세계 최대 악당이 되려는 그를 돕는다.  
추천작
    추천작
    추천작
    광고하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