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앙스미묘한차이

  • Restaurants | 까페
  • 강남구
광고하는

Time Out 의견

명품 숍으로 휘황찬란한 청담 사거리의 한적한 골목가에 조용히 자리잡은 카페 누앙스. 저녁 느즈막에 방문한 누앙스는 누가 봐도 꽃집이라고 할 만큼 입구부터 지천으로 꽃과 식물이 펼쳐져 있다. 플라워숍이라 생각하고 그냥 지나치기엔 입구 앞에 세워진 어떤 카페 메뉴가 어서 들어오라는 손짓을 한다. 카페에 들어서자마자 향긋한 꽃 내음에 절로 미소가 지어진다. 어딘가 고풍스러운 느낌을 주는 카페 누앙스미묘한차이는 프랑스 낭만주의 시대를 모티프로 구성한 카페 겸 와인 바다. 어디서도 보지 못했을 만한 독특한 소품들로 가득 차있어 앤티크한 분위기를 풍긴다. 여기에 꽃과 선인장 등의 식물과 다양한 책들까지 더해져 비밀스러운 다락방 느낌을 준다.  

이곳은 플로리스트 최민지가 운영하던 플라워숍 블레스유가 확장하면서 탄생했다. 카페 한쪽에서는 꽃과 관련된 클래스도 진행하며, 낮에는 주로 차와 커피 및 간단한 디저트 위주로, 밤에는 와인 바로 운영된다. 커피를 비롯한 모든 메뉴 가격이 합리적이다. 이곳의 시그니처 메뉴는 크림 모카로 묵직하고 차가운 크림이 입술에 먼저 닿고 그 뒤로 따뜻한 커피가 입 안으로 들어오는 황홀한 맛이다. 낭만적인 카페 분위기와 어울리는 맛이라고나 할까? 어두워지자 커피 대신 와인을 즐기는 사람들로 가득 찬 누앙스미묘한차이. 에디터가 좋아하는 부따노 롱그독 루즈 와인이 있어서일까? 와인 리스트마저 낭만적으로 다가온다. 아름다운 꽃과 와인에 취하지 않을 여인이 어디있을까. 로맨틱한 분위기를 더욱 배가 시켜주는 재즈 선곡도 훌륭하다.

상세내용

주소
압구정로72길 7
강남구
서울
가격
크림 모카 7000원, 부따노 롱그독 루즈 와인 글라스 1만원, 보틀 5만5000원.
운영 시간
10:00-03:00
광고하는
추천작
추천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