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에서 떠나는 세계 음식여행

서울 안에서 떠나는 세계 음식 여행

서울이 놀라운 건 한 동네마다 일식, 중식, 이탈리아, 타이 음식까지 세계의 맛집들이 옹기종기 모여있다는 것. 서울 안에서도 얼마든지 세계의 다양한 음식 여행을 떠날 수 있다.

광고하는

비행기를 타야만 여행을 갈 수 있는 건 아니다. 서울 안에서도 이국적인 분위기와 현지의 생생한 맛을 경험할 수 있는 세계의 음식 여행을 떠날 수 있다. 가까운 일본의 음식을 비롯, 한국적으로 진화한 중식, 누구에게나 언제나 인기가 많은 이탈리아 음식, 새로운 맛의 세계로 떠오른 태국 음식, 그리고 어렵지만 근사한 프랑스 음식까지. 원하는 나라의 원하는 맛이 모두 여기에 있다.

서울에서 가장 맛있는 태국 음식점
서울에서 가장 맛있는 태국 음식점
지금이야 태국 음식을 먹는 것이 스파게티를 먹는 것만큼이나 흔한 일이 되었지만 예전에는 외국에 좀 있었다는 사람들만 찾아먹는 '신기한' 음식이었다. 지금은 태국 음식점을 찾는 것이 하나도 어렵지 않다. 하지만 맛있는 집은?! 방콕에서 먹던 맛 그대로 낸다지만, 찾아가보면 또 그런 맛 잘 안나더라. 하지만 여기 소개하는 집은 믿고 찾아갈 수 있다.
광고하는
광고하는
서울의 베스트 일식집
서울의 베스트 일식집
일본음식에는 사람을 향한 배려가 있다. 작은 것 하나 놓치지 않고, 세심하고 영민하게 조리한다. 기계로 뽑으면 5분도 채 걸리지 않는 소바 면을 수고스럽게 수타로 뽑아내고, 디저트를 위해 직접 팥을 쑤기도 한다. 사소한 것을 놓치지 않고 완벽한 맛에 도달하기 위해 무던히 노력하는 장인의 일식집 15곳을 소개한다.
서울의 베스트 이탈리안 레스토랑
서울의 베스트 이탈리안 레스토랑
서울에서 가장 인기있는 유럽 음식은? 피자와 파스타가 아닐까? 짜장면 만큼이나 흔하고 가장 만만하게 가는 곳이 이탈리안 레스토랑이다. 서울에는 수많은 이탈리안 레스토랑이 있지만, 정말 맛있는 곳을 찾기란 또 쉽지 않다. 간단한 레시피를 가지고 있지만, 또 그래서 맛있게 만들기 힘든 요리이기도 하고. "이집 진짜 맛있다" 말할 수 있는 서울 안의 이탈리안 레스토랑을 모았다. 17곳이다.
광고하는
서울의 베스트 프렌치 레스토랑
서울의 베스트 프렌치 레스토랑
청담과 서래마을을 중심으로 파인 다이닝을 대표했던 프렌치 레스토랑이 대중에게 한발 다가서고 있다. 무엇보다 심리적인 거리감을 좁히는 데 주력했다. 주방이 들여다보이는 오픈 키친에서 코스요리보다는 가벼운 단품요리로 캐주얼하게 먹을 수 있는 분위기를 만들었다. 격식이라는 거품을 걷어내고 프렌치 스타일의 본질을 보여주는 프렌치 레스토랑 5곳을 소개한다.
서울 시내 최고의 중국집
서울 시내 최고의 중국집
찍어 먹느냐, 부어먹느냐를 두고, 격렬한 탕수육 논쟁이 일 정도로 중식은 우리에게 애정 가득한 음식이다. 여기 소개하는 중국 음식점은 우리가 사랑하는 탕수육과 짜장면, 짬뽕은 기본이고 동파육, 베이징 덕까지 중식 요리의 최고치를 맛볼 수 있다. 다만 예약과 대기를 견딜 수 있는 인내심이 필요하다.   
추천작
    추천작
    추천작
    광고하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