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견카페

오로지 반려견을 위한! 애견 전용 카페 5

시설부터 관리, 전용용품과 서비스까지 갖춘 반려견을 위한 전용 카페.

광고하는

애견 전용 카페에 갔다가 뜨악한 경험을 한 적이 있다. 좁은 공간에 대형견과 소형견을 구분 없이 풀어 놓은 카페였다. 신경이 예민해진 대형견들이 서로 이빨을 드러내며 싸워 무서울 정도였다. 한쪽에서 파는 질 나쁜 간식 때문인지, 카페에는 뚱뚱한 개가 많았다. 말 못하는 반려견을 위한 카페인 만큼 애견 전용 카페는 청결과 시설의 다양성, 음식의 맛 등 다양한 요소를 까다롭게 따져야 한다. 서울 각지에서 이름난 애견 카페를 소개한다. 당신의 반려견이 30평 넓이의 1등급 온수 수영장에서 수영하고, 피부에 좋은 탄산 스파를 즐긴 다음 오리고기 피자까지 먹을 수 있는 곳이다. 이만하면 만수르의 반려견이 부럽지 않다.

  • 까페
마포구 상상다방
마포구 상상다방
관리가 꼼꼼하기로 소문이 자자한 애견 카페다. 공간을 둘로 나누는 유리문은 상상다방만의 특징이다. 신참 반려견이 오면 우선 유리문 안에 넣고 카페의 반려견을 한 마리씩 들여보내 친해지게 한다. 어느 정도 다른 개들과 친해지면 문 밖으로 나갈 수 있다. 입구에서 슬리퍼로 갈아 신어야 하며 사용 후의 슬리퍼는 신발장 한 켠에 따로 놓아야 하고 손소독제로 손을 닦아야 하는 등 위생에 철저하다. 하지만 그 덕분에 카페의 반려견들은 건강하고, 털도 곱기 그지없다.
  • 까페
송파 멍멍멍
송파 멍멍멍
공간이 넓고 울타리, 다리 등 구조물이 있어 반려견이 놀기 좋다. 넓어서인지 다른 곳에서 쭈삣대는 개린이(반려견을 이렇게도 부른다)도 활기차게 뛰어다닌다. 4kg 미만의 소형견을 위한 공간도 별도로 마련되어 있으니 혹시 반려견이 다른 개를 피할 경우 들어가면 된다. 멍멍멍의 강점은 바로 다양한 메뉴다. 반려견의 미용을 맡길 경우 피부와 털에 좋은 탄산스파와 입욕제 서비스를 무료로 받을 수 있다.
광고하는
  • 까페
응암 비쇼네
응암 비쇼네
비숑프리제, 줄여서 ‘비숑’이라 부르는 견종을 키우는 사람들에게 유명한 애견 카페다. 특히 비숑을 키우는 연예인들이 자주 방문한다고. 그래서인지 여러 층을 쓴다. 호텔은 지하 1층, 반려견의 미용과 목욕은 1층, 음료수와 음식을 즐길 수 있는 공간은 2층, 야외 놀이터는 6층이다. 쾌적한 공간과 맛있는 메뉴도 물론 이름났지만, 비쇼네가 유명해진 가장 큰 이유는 탁월한 미용기술 덕분이다.
추천작
    추천작
    추천작
    광고하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