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개팅_메인

서울개팅: 상훈 and 주연

발렌타인이 다가온다.‘서울개팅’이 서울의 싱글들을 위한 돌파구가 되길 바라며.

광고하는
THE DATE
 
파스타와 피자: 스테파노스키친
마포구 독막로 5길 32 ☎ 02-6085-9424
맥주와 대창낙지: 김작가의 이중생활
마포구 양화로 6길 91 ☎ 02-324-3811

첫인상

상훈: 그녀가 조금 늦었는데, 만나자마자 미안한 얼굴로 사과하며 춥지 않냐고 걱정하는 모습이 조금 귀엽게 느껴졌다. 옷을 얇게 입고 있어서 춥지 않을까 걱정이 좀 됐다.
 
주연: 33살답지 않은 개구쟁이 같은 얼굴과 큰 눈을 가진 그는 강동원처럼 얼굴이 참 작았다. 자신감 넘치고 밝은 표정의 그는 작은 얼굴 때문인지 부드러운 인상이었다.
 
광고하는

케미스트리(느낌)

상훈: 상대방의 이야기를 아주 잘 듣는 사람인 것 같다. 시선을 항상 나에게 고정한 채로. 공통점이 많아 쉬지 않고 대화를 했다. 그녀의 말재간이 뛰어났고, 충분히 즐거운 시간이었다.

주연: 이야깃거리가 넘쳤다. 쇼핑몰 대표답게 패션에 관심이 있고 둘 다 운동과 여행을 좋아하는 등 비슷한 구석이 많았다. 활동적인 데이트를 함께 하기에 죽이 잘 맞을 것 같다.

데이트 후

상훈: 헤어진 후, 잘 들어갔냐는 내 문자에 귀여운 이모티콘을 덧붙이며 답장해 주었다. 후에 그녀가 얘기한 에피소드들이 생각나 피식거릴 때도 있었다.
 
주연: 추운 날씨에도 멀리 주차해놓은 곳까지 바래다주었고, 헤어지자마자 안전 운전하라는 문자를 받아 ‘스위트한’ 기분이 들었다. 다음엔 내가 사겠다는 문자로 호감을 표했다.
광고하는

관계예측

상훈: ♥♥♥♥♡ 어떤 식으로는 나에게 웃음을 줬던 사람을 다시 만나지 않을 이유는 없다. 분명 그날은 즐거웠고, 난 다시 그녀와 즐겁고 싶다.
 
주연: ♥♥♥♥♡ 자상하고 활동적인 그와 함께라면 즐거운 일이 많을 것 같다. 차근차근 더 알아가고 싶다.

타임아웃 서울이 싱글인 당신의 돌파구가 되길 바란다. 서울개팅에 도전하고 싶다면 주저말고 여기로 참가 신청을 하면 된다. info@timeoutseoul.kr
추천작
    추천작
    추천작
    광고하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