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자전

10월의 쇼핑 뉴스

지상 최대의 과자전부터 남자만을 위한 왁싱 샵까지, 알아두면 좋을 쇼핑 뉴스들.

광고하는

2016 S/S 서울패션위크 개최

10월 16일부터 21일까지 약 일주일간 서울 패션 피플의 축제, 서울패션위크가 열린다. 서울을 대표하는 디자이너 브랜드 40개가 쇼 무대에 오르는 ‘서울 컬렉션’과 차세대 유망 디자이너를 소개하는 ‘제너레이션넥스트’ 20개의 쇼가 열릴 예정이다. 올해는 특별히 플라자 야외 거리에서 국내의 주얼리 디자이너 브랜드를 만날 수 있는 주얼리 바자 행사도 진행될 예정이다. 참고로 서울패션위크의 입장 티켓은 따로 판매하지 않으니, 관심 있는 디자이너, 보고 싶은 쇼가 있다면 미리미리 그들의 SNS와 홈페이지를 확인하고 티켓 이벤트에 참여해보자.

  • Shopping
랄프 로렌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
랄프 로렌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
9월 4일, 가로수길에 한국 최초이자 세계에서는 8번째에 해당하는 폴로 프리 스탠딩 스토어가 문을 열었다. 총 4층짜리 건물로 세계에서 손꼽히는 규모, 짙은 초록빛의 뉴욕 스토어 분위기를 그대로 옮겨왔다. 1·2층 남성 컬렉션, 3층 여성 컬렉션, 4층에는 어린이 패션존으로 꾸몄다. 이미 선보인 신생아, 토들러 라인 외에도 3살부터 20살까지 다양한 연령대가 입을 수 있는 ‘칠드런 웨어’도 만날 수 있다.
광고하는
  • Shopping
남성 전문 왁싱 숍, 댄디타운 오픈
남성 전문 왁싱 숍, 댄디타운 오픈
왁싱, 피부 관리는 더 이상 여자의 전유물이 아니다. 드디어 서울에도 남성 전용 왁싱숍이 생겼다. 외국은 이미 미용 목적 외에도 개인의 위생 관리를 위해 왁싱을 하는 남자가 많지만, 국내에는 왁싱을 받고 싶은 남자들이 편안히 왁싱 서비스를 받기 어려웠던 것도 현실이다. 이태원 중심에 위치한 댄디타운은 100퍼센트 예약제이며 연중 무휴다. 태닝 서비스도 제공한다고 하니, 피부 미남으로 거듭나고 싶은 남자들에게 추천한다.
추천작
    추천작
    추천작
    광고하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