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24일(목) 글로벌 SPA 패션 브랜드 자라(zara)가 일 년에 두 번 진행하는 시즌 오프 세일을 24일 목요일부터 시작한다. 전국의 모든 자라 매장에서 진행하며 최대 70%까지 세일한다.
zara.com/kr, 080-479-0880
7월, 팀버랜드(Timberland) 압구정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
아웃도어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팀버랜드(Timberland)가 압구정동에 첫 플래그십 스토어를 오픈 한다. 아시아 최초, 최대 규모인 매장은 런던에서도 아름다운 스토어 디자인으로 유명한 리젠트 스트리트의 매장을 콘셉트 모델로 잡았다. 플래그십 스토어에서는 남성 의류와 공용 슈즈뿐만 아니라 여성 의류와 키즈 제품들까지 만날 수 있다.
애플 워치 국내 출시
더 이상 해외 구매를 통해 제품을 살 필요가 없어졌다. 애플이 발표한 애플 워치 2차 수출국에 한국이 선정되어 6월 26일 국내 전국 애플 매장에서 만날 수 있다. 아직은 효용성에 대해 논란이 많지만 발 빠른 비즈니스맨들은 이미 사용 후기를 올리고 있으니 참고하자. 애플 워치에 섹시한 목소리의 사만다는 없지만 모든 질문에 답해주는 시리는 있으니 말이다.
블링 나이트 플리마켓
6월 27일(토) 17:00 – 21:00 신사동 SJ 쿤스트할레
토요일에 여는 플리마켓. 진정한 패션 피플이라면 놓치지 말아야 할 플리마켓 중 하나다. 보통의 플리마켓보다 늦은 시간에 열려 주말 저녁 여유롭게 둘러볼 수 있는 게 큰 장점. 지난달부터 다시 쿤스트할레에서 열린다. 매거진 에디터들과 관계자들의 남다른 소장품을 착한 가격에 만나보고 싶다면 놓치지 말기를.
sjkunsthalle.com, 강남구 언주로 148길 5, 02-794-4921
브랜드 ‘해브 어 굿 타임(Have a Good Time)’ 국내 론칭
일본 어패럴 브랜드 해브 어 굿 타임이 국내에 정식 론칭한다. 도쿄, 하라주쿠의 셀렉트 숍으로 시작한 어패럴 브랜드로 의류를 비롯해 액세서리와 가방 등 편하게 입고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을 매 시즌 출시한다. 국내 정식 론칭과 동시에 온라인 숍에서 판매할 뿐만 아니라, 편집 매장 비이커(BEAKER) 청담점을 통해 팝업 스토어를 5월 한 달간 오픈하고 있다.
070-8811-1039
프레드페리(Fred Perry) X 스페이스 인베이더스(Space Invaders) 협업 제품 출시
영국 브랜드 프레드페리가 전설의 오락 게임인 스페이스 인베이더스와 협업 제품을 선보인다. 프레드페리 고유의 위트 있게 픽셀화시켜 표현했다. 이번 컬렉션에서는 피케 셔츠, 티셔츠, 슈즈 아이템을 선보인다. 귀여운 이 아이템들은 플랫폼 플레이스 전국 매장과 온라인 숍에서 만날 수 있다. 가격은 8만5000 원부터 17만5000원까지.
fredperrykorea.com, 강남구 압구정로42길 47, 02-517-4628
스티브 J & 요니 P의 데님 레이블 SJYP가 일루미네이션 엔터테인먼트(유니버설 픽처스)의 인기 캐릭터인 ‘미니언즈’와의 협업을 통해 더 미니언즈 벨로 옐로 컬렉션 (The Minions Bello Yellow Collection) 을 준비했다. 이번 컬렉션은 6월 개봉하는 ‘슈퍼 배드 3: 미니언즈’를 축하하기 위해 제작된 것으로, 영국의 패션 스쿨 출신인 스티브 J & 요니 P를 비롯해 다양한 영국 출신의 디자이너들이 각자 개성을 담은 캡슐 컬렉션을 선보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