댄디스 그로서리 (닫은)

  • Shopping
  • 용산구
광고하는

Time Out 의견

화려하진 않지만, 흔히 구할 수 없는 식재료가 다양하게 구비되어 있는 이곳. 톡 쏘는 맛이 좋은 루꼴라와 샌드위치에 풍미를 더하는 딜 등의 채소는 소량으로 판매된다. 각종 수입 조미료와 오일은 다른 외국 식료품점에 비해 저렴하며, 향신료의 종류가 다양하다.

 
외국에 거주하며 한국 요리에 필요한 깻잎, 부추 등의 재료를 구하지 못했던 경험이 있는지? 댄디스 그로서리의 냉동식품 코너에는 미국 남부 가정식에 빠지지 않는 오크라 등의 채소와 통 칠면조 등의 육류까지 준비돼 있다. 서울에 거주하는 외국인들에게는 ‘고향의 맛’을 느끼게 하는 식재료다.
 
고향의 맛이라면 또한 빼놓을 수 없는 것, 어린 시절 추억을 떠올리게 하는 과자와 사탕이다. 이곳에서는 리세스 땅콩버터 초콜릿(한국 내에서 구할 수 있는 곳을 묻는 글이 인터넷 상에 자주 올라온다) 등 대형 식료품점에서도 흔히 구할 수 없는 간식을 판매한다(인기 있는 아이템은 보물찾기에서 이긴 듯 사재기하는 사람들에 의해 종종 매진되곤 하지만). 
 
이 밖에도, 6팩으로 포장된 사무엘 아담스 등의 수입 맥주와 1만원 대의 와인이 구비되어 있어 장보기에 편하다. 익숙지 않은 재료를 하나 하나 여유롭게 둘러볼 수 있는 분위기라 더 자주 찾게 되는 곳이다.

상세내용

주소
볼보빌딩
한남대로 130
용산구
서울
교통
한강진역 (6호선) 2번 출구. 도보 10분.
운영 시간
월–금 08:30–20:30, 토–일 09:30–20:30
광고하는
추천작
추천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