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am
siam
siam

시암 디스커버리 더 익스플로라토리움 (Siam Discovery-The Exploratorium)

방콕에 새롭게 오픈한 시암 디스커버리에서 반드시 챙겨가야 할 곳들!

광고하는
1년 넘게 리노베이션 작업을 해온 시암 디스커버리가 2016년 5월 28일 재오픈했다. 완전히 새로운 공간 구조로 재탄생한 시암 디스커버리의 전체 디자인은 일본의 디자인 스튜디오인 넨도(Nendo)의 오키 사토(Oki Sato)씨가 책임지고 맡았다. 방콕 최대 규모의 라이프스타일 체험몰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하며 다시 문을 연 시암 디스커버리 더 익스플로라토리움은 이제 시암에서 가장 매력적인 쇼핑몰로 주목받고 있다. G층은 여성 패션 브랜드의 허 랩(Her Lab), M층은 남성 패션 중심의 히즈 랩(His Lab), 1층은 스트리트 스타일의 제품 압축한 스트리트 랩, 2층은 디지털 랩(Digital Lab), 3층은 창의적인 라이프스타일을 모아둔 크리에이티브 랩(Creative Lab), 4층 플레이 랩(Play Lab)으로 구성되어 있다. 각 층마다 랩(연구소)이란 이름이 붙듯이, 직원들도 각각 다른 연구복 스타일의 옷을 입고 있고(꽤 멋지다), 인테리어 역시 연구실에 들어온 듯한 느낌이 든다. 지금 방콕에서 꼭 가봐야 할 쇼핑 여행지 1순위다.

G층에 있는 드레싱 룸

‘옷 갈아입는 곳이 거기서 거기지’ 생각되더라도 꼭 가볼 것. 올 화이트의 아치형 철제로 만들어진 이곳은 뭔가 유럽적인 감성이 느껴지면서도 미래적이다. 또 개인 드레싱룸에서는 개인 스타일리스트가 직접 제품과 액세서리를 골라주고, 스타일을 제안해주기도 한다.

세계 최초의 플래그십 스토어

이세이 미야키의 첫 번째 해외 플래그십 스토어가 생겼고, 세계적으로 유명한 빌보드 잡지의 전용 카페도 방콕에 처음으로 들어왔다.
광고하는

M층에 있는 남성 뷰티 코너

영롱한 물방울처럼 반짝반짝 빛나는 조명들이 가득 내려앉는 이곳은 여성이 아니라 남성을 위한 화장품 코너. 피부 테스트는 물론 제품에 대한 친절한 설명과 함께 머리에서 발끝까지 필요한 제품 브랜드를 모아두었다.

지속가능한 제품 콜렉션

친환경적인 노력은 시암 디스커버리에서 가장 중요하게 여긴 부분 중 하나다. 도쿄바이크와 협업한 사이클링 제품과 장비들은 보는 것만으로도 아름답다.
광고하는

3층에 위치한 ODS (Object Design Store) 코너

세계 도시의 각종 디자인 어워드에서 수상한 태국의 160여 개 라이프스타일 제품과 홈데코 제품을 모아둔 곳. 떠오르는 타이 디자이너들의 감각을 고스란히 느낄 수 있는 이곳에서는 덴마크 어워드에서 수상한 트리몽드(Trimode)와 PDM브랜드의 제품, 그리고 안나칸 아트 크래프트 스튜디오(Yarnnakarn Art&Craft Studio)의 세라믹, 그 밖에 예술적인 가구와 테이블 램프 등을 구경할 수 있다. 시암 디스커버리 전체를 통틀어 가장 독특하고 마음에도 들었던 공간이다.

www.siamdiscovery.co.th, 태국 방콕 라마 1로드 989, +662-658-1000
추천작
    추천작
    추천작
    광고하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