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kgroup

2016 MYK 할로윈 데이

올해 할로윈 파티는 29일이 절정의 날이 될 것이다. 이태원의 대표 공간인 디스트릭트와 비원에서도 특별한 할로윈 밤이 기다린다.

광고하는

글램과 프로스트, 뮤트가 있는 이태원의 디스트릭트와 비원(B One)을 운영하고 있는 MYK그룹에서 준비한 올해의 할로윈 파티! MYK가 주최하는 연간 파티 중에서 할로윈 파티는 뉴이어스이브 파티와 함께 매번 흥미롭고 기대되는 프로그램이다. 이번 할로윈에는 마리오네트와 광대가 등장하는 서커스쇼가 열리고, 손님들은 페이스 페인팅과 가면을 받을 수 있다. 메인 공연에서 기대되는 것은 걸리쉬댄스(남자가 여장을 하고 하이힐을 신고 여자 춤을 추는 댄스)와 힙합을 자유롭게 오가는 제이 블랙 핑크와 댄스팀의 공연. 이번 할로윈에서는 섹시하면서도 자유로운 공연을 보여줄텐데,그의 남성적이면서도 드랙퀸스러운 공연이 기대가 된다. 비원에 있는 새장 안에서 춤을 선보일 외국인 여성 댄서는 물랑루즈에서 볼 법한 공연을 선보이고, 글로우 페인팅으로 어두운 공간을 더 자극할 컨템포러리 댄스와 비보잉 댄스까지 다양한 무대가 네 군데의 공간에서 동시다발적으로 펼쳐질 예정. 28일과 29일에 프로스트에서는 좀비나초와 블러디 쿠엘보 칵테일 등의 할로윈 디너와 안주를 즐길 수 있고, 글램에는 샴페인 세트와 할로윈 패키지 메뉴가 준비된다.여러 공간에서 동시다발적으로, 그리고 공연하는 팀이 다르기 때문에 도착해서 미리 스케줄을 알아두는 것도 유용하다. 디스트릭트의 모든 공간과 무대를 자유롭게 즐길 수 있는 티켓은 3만원, 비원의 할로윈 파티 입장료도 3만원이다.디스트릭트와 비원의 파티가 어떤지 잘 모르겠다면 작년 할로윈 영상을 한번 봐두자.

2015 MYK Halloween @ District

  • Nightlife
  • 이태원
글램
글램
청담동에서나 찾아볼 수 있었던 고급 바를 이태원에 상륙시킨 본격적인 바다. 높은 천장과 바의 중앙을 거의 다 차지하고 있는 긴 원형의 바, 그 위에서 무수히 반짝이는 조명 장식까지, 이름처럼 정말 글래머러스하다. 수트 차림의 젊은 신사들과 전문직종의 사람들, 잘 차려입은 여성들이 많이 찾아와 서로 만남을 갖는 곳으로도 유명하다. 칵테일 한 잔도 흥겹게 즐길 수 있는 분위기가 잘 조성되어 있으며, 글램에 어울리게 섹시한 음악을 트는 DJ 역시 빼놓을 수 없다.
  • Nightlife
  • 이태원
비원(B One)
비원(B One)
주중의 스트레스를 날려 보내려는 사람들로 평일부터 붐비는 곳이다. 이른 회식에 적당히 취해 멀쩡한 정장 차림으로 흥겹게 춤을 추는 회사원들이나, 자기들끼리 흥겹게 즐기는 어여쁜 여성들의 무리들이 평일 비원 클럽의 색다른 분위기를 연출한다. 주말에는 이태원을 찾은 관광객들과, 서울에 사는 수많은 외국인, 한국 사람들이 한데 모여 음악과 춤을 즐긴다. 음악은 올드스쿨 힙합부터 일렉트로닉까지 다양하다.
추천작
    추천작
    추천작
    광고하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