넌 누구냐? 한국의 밀레니얼

밀레니얼(millennials)은 1980년대 초반부터 2000년대 초반까지 출생한 세대를 말한다.디지털 환경에 능숙하고 지역사회와 정치에 관심이 많으며, 전 세대보다 훨씬 개방적인 사고를 가진 밀레니얼들. 앞으로 사회의 주역이 되는 한국 밀레니얼 세대는 무엇이 다른가.

광고하는

인포그래픽으로 보는 밀레니얼

새로운 주역, 서울의 밀레니얼

  • Things to do
서울의 밀레니얼은 우리가 당연하게 여겨왔던 성공, 가치관, 섹스, 미의 기준 등을 새로운 방식으로 정의하고 있다. 밀레니얼 세대가 게으르고 독창적이지 않다고? 그렇다면, 이 인터뷰를 읽고 다시 생각해보자. 글 윤하나, 황혜영

밀레니얼을 위한 창의적인 공간들

  • Things to do
밀레니얼을 위한 창의적인 공간들
밀레니얼을 위한 창의적인 공간들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는 이들이 함꼐 모여 아이디어를 공유하고 의견을 나눌 수 있는 곳, 뜻이 맞는 동료를 구하고 함께 아이디어를 실현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는 공간을 모았다. 글 황혜영
추천작
    추천작
    추천작
    광고하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