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든 릴(Golden Reel)
스튜디오 시티의 쌍둥이 호텔 타워 사이에 난 숫자 ‘8’을 찾아라. 세계 최초이자 아시아 최고 높이의 8자형 관람차로, 마카오뿐 아니라 아시아의 상징적인 랜드마크이다. 17개의 캡슐로 이루어진 골든릴은 스튜디오 시티의 아름다운 아르데코 풍 쌍둥이 호텔 타워 사이로 약 130미터 높이까지 올라가며 관람객들에게 다른 어디에서도 느낄 수 없는 경험을 선사한다. 관람차 안은 들어가 보지 않고는 경험할 수 없는 명소로, 남중국해의 장관과 마카오의 스카이라인이 한눈에 들어온다. 더욱 멋진 광경을 보고 싶다면 야간에 타는 것을 추천. 휘황찬란한 외관 자체로 볼거리인 마카오 호텔 단지, 코타이 스트립(Cotai Strip) 전경을 더 조용하고 로맨틱한 분위기 속에서 감상할 수 있다. 해질녘 탑승한다면 일생일대의 일몰이 눈 앞에 펼쳐지는 것을 경험할 수 있다.
배트맨 다크 플라이트(Batman Dark Flight)
고담 시에서 배트맨과 함께 숨이 멎는 듯한 모험을 떠나는 4D 시뮬레이션 놀이기구다. 조커가 감옥을 탈출했다는 소식을 듣고 더 이상 안전하지 않은 웨인 파이낸셜 빌딩을 탈출하는 여정. 배트맨과 함께 고담시를 날아 가로지르는 경험은 당신의 상상을 뛰어넘는 짜릿함을 준다. 악당들과 싸우는 배트맨을 따라가다 보면 관객이 앉아 있는 좌석은 위로 솟구치고 정신없이 흔들리다 갑자기 멈추고, 사방에선 물과 바람이 뿜어나온다. 15분 남짓한 아찔한 시간은 너무나 짧게 느껴지지만 어른과 아이 모두 새롭고 잊을 수 없는 경험을 만끽한다. 스튜디오 시티 최고의 놀이기구라 소문난 이유가 있다.
하우스 오브 매직(House of Magic)
평범한 마술 쇼를 상상하면 오산이다. 티켓 하나로 세 가지의 마술 공연을 관객이 세 개의 각기 다른 방을 옮겨 가며 감상하는 특별한 공연 첫 번째 극장인 일루션랩에서 관객들은 마술과 정신이 혼미해지는 환상적인 일루션 매직을 보게 된다. 그리고 그랜드 홀을 지나 마제스티 극장와 레이어 극장으로 가면, 전설적인 마술사들의 놀랄만한 공연을 바로 눈앞에서 즐길 수 있다.하우스 오브 매직의 절정은 메가 매직 극장에서 일루션 매직의 선구자 프란츠 하라리(France Harary)의 짜릿한 메가 매직 쇼이다. 이 무대는 하우스 오브 매직만을 위해 특별히 만들어진 공연이다. 말 그대로 마법 같은 경험을 기대하시라. 특히 가족 단위 관객에게 추천.